것보다 이거 정식 발매는 도데체 언제 한답니까... 3 ~ 4월달 중에 나온다는거 같았는데 5 ~ 6월달에도 안나올꺼 같아 보이네요....
41 Replies
130,908 Views
것보다 이거 정식 발매는 도데체 언제 한답니까... 3 ~ 4월달 중에 나온다는거 같았는데 5 ~ 6월달에도 안나올꺼 같아 보이네요....
업데이트를 주고 뺏는건 좋지 않아 보입니다 한국인 이라서 영어를 잘 못써서 한국어로 댓글을 남기지만 누군가의 실수로 패치가 유출 됬다는건 앞으로의 일을 더더욱 보안해서 제대로된걸 내놓는단 소리 이겠죠?